휴게텔 갔다가 동료에게 적발된 경찰관에 '정직 1개월'

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ë°”, 무단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 업주 A 씨는 손님이 방문하면 손님으로부터 마사지 및 성매매 명목의 화대비 현금 14만 원을 받아 여종업원에게 8만 원 주고 나머지 6만 원은 자신이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. ‘손님(?)’으로 만난 사이가 아니어서인지 대답을 많이 회피하는데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를 들으려고 해도 자세한 이야기는 해주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‘대구휴게텔【cv020.com】달콤팩트☏대구마사지ᒛ대구휴게텔ᕾ대구오피ᕩ대구유흥ᗇ대구휴게텔백마스토리대구휴게텔백마타운’에 대한 0개의 통합 검색결과입니다. 여성가족부는 침대와 화장실이 설치돼 있고 밀실과 유사한 룸카페들이 청소년 탈선 장소가 되고 있다며 각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. 이에 여가부는 청소년 유해업소 사례에 룸카페를 추가할지 해당 관계국과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. 담보물 설정이 어려운 경우, 신용보증재단/기금을 통한 신용보증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영업체계와 수입 등에 대해서는 극도로 말하기를 꺼려했다.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. 허름한 여관이었는데 2만5000원을 달라고 한다.

 

이러한 게이 휴게텔 문화는 한국에만 있는 독특한 것은 아니다. 동성애 산업이 발달한 타이 등에서는 이런 형태의 공간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. 입장료를 ë‚´ê³  들어가면 손님이 그곳에서 무엇을 하든 업주는 관여하지 않는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. 문 앞에는 ‘근육 체형만 입장 가능하다’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지만 ë”°ë¡œ 손님의 몸상태를 확인하지는 않았다.

 

여가부가 고시한 청소년 유해업소로는 마사지업소, 성인 PCë°©, 휴게텔, 인형체험방 등이 있다. 다만 현재 여가부가 고시한 '청소년 유해업소'에 '룸카페'ê°€ 구체적인 영업 예시로 명시돼 있지 않다. 성매매 주요 근거지는 강남 안마시술소로 옮아갔다. 2006ë…„ì—” 서울 서초경찰서(1126명)와 수서경찰서(1039명)ê°€ 상위권에 올랐다. 서초서 에서 근무했던 신영숙 경찰청 여성청소년과 반장은 “당시 성매매 집결지가 타격을 받으면서 안마시술소가 본격적인 성매매 온상으로 부상했다”ê³  전했다.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(亂交)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.

 

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(콘텐츠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,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. 실제로 휴게텔을 방문한 결과, 체력 단련실, 세탁실 등 부대시설이 개방되어 있었으나 이용하는 화물차 운전자들은 없었으며 일부 화물차주가 수면실을 이용하고 있었다. (예시)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,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.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,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. 영상 속 멈춰 서 있던 트럭에는 사고 시 차가 깔려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 범퍼가 있었음에도 제구실을 하지 못해 승용차가 대형 사고를 면치 못했다. 트럭 운전자가 전방 주시를 하지 못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사건은 가해자도 사망했기에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 처리된다.

 

리모컨으로 문을 열자 2~3m 전방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밀실에서 알몸차림 남녀의 윤락현장이 드러났다.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‘싸게 í•´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ìž¡ê³  기다려라’ê³  한다.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, 그제서야 ‘이런 통로로 매춘 ì•„ë‹Œ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’하는 생각이 들었다.

서울 오피 강남 오피 강남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후기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휴게텔 갔다가 동료에게 적발된 경찰관에 '정직 1개월'”

Leave a Reply

Gravatar